블락 협찬

제목

CONSPIRACY OF PUBLIC HAIR : [2]

작성자 BY.블락

조회 34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음모의 종류

사춘기가 시작되면 남성과 여성의 성기부위 연모가 성모로 변하게 되는데, 일반적으로 남성의 끝이 배꼽 쪽으로 자라나는 반면, 여성의 끝은 수평으로 자란다. 이는 남성과 여성이 성숙할 때의 안드로겐의 총 양이 다르기 때문. 같은 색깔의 모발을 가졌다고 해도 음모의 색깔은 다양할 수 있다. 대다수 사람들의 음모의 색은 두피 모발보다 어둡고 눈썹색깔과 비슷하다.

결은 거칠고 곱슬한 털에서 직모에 이르기까지 사람마다 다양하다.

 

최근에는 여러가지 목적에 의해서(청결, 성감도 향상, 미용등) 왁싱을 하기도 하는데, 올누드 왁싱, 비키니 왁싱, 하트, 라운드, 직선, 트라이앵글등 모양과 가지수가 천차만별이다.

 

음모 이야기

1) 브라질리언왁싱의 유래

이름이 암시하듯이, 브라질리언 왁스는 새로운 끈 비키니를 입기를 원했던 브라질의 한 여성으로부터 근원이 되었다. 브라질리언 왁스는 1987년에 미국의 한 유명한 제모샵인 J. sisters International salon에서부터 시작해 유명해졌다.

 

J. Sisters International Salon은 브라질 출신 7자매인  Jocely, Jonice, Joyce, Janea, Jussara, Juracy and Judseia Padilha가 뉴욕 맨해튼에 개업했다. 그러나 생식기 주변에 왁싱을 하는 것은 새로운 일이 아니었다. 생식기 주변을 제모하는 것은 1세기 전 고대 그리스, 로마, 이집트, 아라비아, 터키, 페르시아에 널리 전파되어 있었다. 역사상 왁스는 설탕을 기반으로 한 왁스 그리고 레몬으로 만들어진 왁스였다.

 

2) 세스코 Q&A : 음모에서 벌레가 나왔어요

Q : 며칠 전부터 털 주변이 조금씩 가려워 굉장히 불쾌하고 불결해 햇빛 밝은 곳에서 잘 살펴보니 하얗고 작은 진드기 같은 벌레가 발견되어 치료방법이 없을까요. 왜 이런 진드기가 생기나요. 집식구들에게도 피해는 없는 것인지요?

 

A : 체외기생충으로 분류되는 사면발이입니다. (게처럼 생겨서 ‘게이’라고도 합니다) 사면발이는 주로 사람의 음모에 살며 그 부근의 피부에서 흡혈합니다. 몸길이는 수컷 약 1.3mm, 암컷 약 1.5 mm이고 몸은 희끗희끗하고 모양은 이나 머리 이와는 매우 다르며 가슴이 넓고 다리가 좌우로 뻗어 게를 닮았습니다. 주로 음모, 때로는 겨드랑이털이나 눈썹에 살며 피부에 붙어 이틀을 피부에 삽입한 채 때로는 며칠씩 움직이지 않는 일이 있습니다.

 

1회에 몇 분씩 하루에 몇 번 흡혈하며, 문 자국에 푸른 무늬가 생기고 불쾌한 가려움을 느낍니다. 하루에 2∼3개의 알을 2주일에서 3주일에 걸쳐서 낳으며 일생 동안 27∼42개의 알을 털에 부착시키고, 알은 약 1주일이면 부화합니다. 유충 기간은 15∼16일이며 성충의 수명은 약 1개월 정도입니다. 성접촉 때문에 옮을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숙박업/ 찜질방/병원/수영장 등과 같이 침구류나 의복을 공용으로 사용하는 곳에서 제대로 된 세탁을 하지 않을 경우 전염될 수도 있습니다.

유락 신(크림)이란 체외기생충 제어를 위한 피부연고가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살 수 있습니다.(가격은 1,500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약제를 문제 장소에 바르면 되는데, 사면발이 생활사에 맞추어 수차례 반복 처리해야 합니다.

첨부파일 22.png

비밀번호
수정 목록 답변쓰기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